LG마포 어린이집, 직장 어린이집 공모전서 ‘최우수상’ 수상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 내 직장어린이집인 ‘LG마포 어린이집’이 지난 3일 오후 국회의사당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8 직장어린이집 The-자람 보육공모전'에서 공간환경디자인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이 수여하는 본 최우수상은, 어린이집 환경 구성이 영유아 발달 및 교육에 적합한지를 평가하는 공간환경디자인 분야의 최종 2등에 해당되는 영광스런 상입니다.


HS애드 어린이집은 새로운 공간구성 및 효율적인 설계를 통해 실내공간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평가단의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특히 다른 어린이집과는 차별화된 유희실 및 보육실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전체적으로 조화롭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심리적 안정감을 높임으로써 LG마포 어린이집만의 Difference를 인정 받았다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올해 3월에 개원한 LG마포 어린이집은 무럭무럭 자라나는 아이들의 모습처럼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공모전 수상을 통해 대외적으로도 큰 결실을 거두게 되어 부모와 교사 모두가 만족하는 훌륭한 직장어린이집으로 발돋움 했습니다.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