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07-08 : 광고주 소식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LG전자, 「제8회 대한민국멀티미디어기술대상」 대통령상 수상
 
LG전자는 지난 6월 28일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멀티미디어기술대상」에서 ‘Living Network System : Internet Digital DIOS’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Living Network System은 디지털 DIOS냉장고를 중심으로 전력선 통신 기술 및 LG독자제어 프로토콜을 이용해 가정내 제품을 제어ㆍ모니터링하는 것으로, 전용 인터넷 포털 사이트와 연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이다.
 
LG패션, 「제1회 닥스 아마추어 골프 최강전」개최
 
LG상사 LG패션이 「제1회 닥스 아마추어 골프 최강전」을 개최한다.
실력있는 국내 아마추어를 발굴하고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올해 처음 마련된 이 대회는 지난 6월 25일 영남 지역대회를 시작으로 호남(7월 23일), 충청(8월 13일), 서울(9월 17일) 등 4개 지역의 예선대회를 거친 후 오는 10월 15일 아시아나CC에서 전국결선대회를 치르는 순으로 진행된다.
지난 93년부터 매경LG패션 오픈대회를 주최하는 등 국내 골프 발전에 기여해온 LG패션은 앞으로 수준 높은 아마추어 골퍼를 발굴하고 프로선수를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XP 출시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운영 체제의 차기 버전인 윈도우XP(Windows XP)를 10월 25일 출시한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외관부터 완전히 새로워진 윈도우 XP는 향상된 윈도우 2000엔진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새 PC에 설치되어 판매되거나 풀 버전 혹은 업그레이드 형태로 출시된다.
이 운영 체제는 윈도우 XP 홈에디션(Home Edition)과 윈도우 XP 프로페셔널(Professional) 2종류의 버전이 있으며,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방송광고공사, 『제20회 대한민국 공익광고대상』 실시
 
한국방송광고공사가 공익광고 캠페인의 활성화 및 공익광고 창작의욕 고취를 위해 「대한민국 공익광고대상」을 실시한다. 모집 주제는 환경보전·교통질서·도덕성회복·경제살리기·청소년보호·공동체의식·약물남용 방지 등 공익적인 내용으로 TV광고는 30초짜리 TV 스토리보드 10컷 이내(소정양식, 컬러),신문광고는 5단×37cm 흑백, 잡지광고는 4×6배판 컬러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일반부(방송·신문·잡지광고)와 학생부(방송·신문광고)로 나누어 모집하는 이번 공모전의 접수기간은 8월 13일부터 8월 20일까지이며, 수상자 발표는 9월 7일(예정)로, 대상은 800만원, 일반부 최우수상과 학생부 최우수상에는 각각 500만원과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