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창립 30주년 맞아 착한 아이디어 공모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 광고를 사랑하는 대학생들의 축제, < 27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HS애드 창립 30주년 기념 대학교 광고동아리 최강전> 시행

- 올해 첫 열리는 대학교 광고동아리 최강전은 사회적 가치 실현에 보탬이 되는

  공익캠페인 아이디어를 주제로 하며, 실제 실행에 필요한 비용을 HS애드가 지원하고,

실행된 결과를 평가, 최우수동아리를 선정하는 방식이 특이점

- 우리나라 3대 광고공모전 중 하나인 제 27 HS애드 대학교 광고대상은

21개 과제로 실시

 

HS애드가 기존의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과 더불어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대학교 광고동아리(마케팅, 홍보 동아리 포함)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공모전을 신설, 개최합니다. <HS애드 창립 30주년 기념 대학교 광고동아리 최강전>은 사회적 가치 실현에 보탬이 되는 공익 캠페인 아이디어를 주제로 하며, 각 아이디어의 예산은 10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HS애드는 공모된 아이디어 중 3개 아이디어를 선정하여, 실행에 필요한 비용과 실행 지원을 위한 HS애드 임직원 멘토를 지원하게 되며, 약 한 달 간 실제 아이디어를 실행토록 한 후 실행 결과를 평가하여 최우수 동아리를 선정합니다.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발굴하는데 그치지 않고, 실행해 실제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이 특징.

 

작품 접수는 10인 이상으로 구성돼 활동 중인 대학교 광고동아리 소속 대학 및 대학생으로 제한되며, 4인씩 팀을 이뤄 제출 가능합니다. 시상은 우수동아리와 최우수동아리로 구분 시상되며, 최우수 동아리에는 향후 1년간 HS애드의 동아리 멘토링 지원이 이뤄집니다. 또한 실제 아이디어를 제출한 4인에게는 HS애드 인턴기회가 주어집니다.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광고캠페인이라면 세부 주제에는 제한이 없으며, 아이디어는 100만원 한도 내에서 실행 가능해야 합니다. <HS애드 창립 30주년 기념 대학교 광고동아리 최강전>의 접수마감은 7 4()까지이다.

 

한편 제27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의 공모 요강도 홈페이지(http://www.hsad.co.kr)를 통해 발표됐습니다.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은 1988년 뛰어난 광고인재를 발굴해 광고인력의 저변을 확대하고, 광고산업 발전에 공헌하고자 제정, 시행되고 있으며, 그 위상에 걸맞게 매년 2,000편 이상의 광고 아이디어가 접수되고 있습니다.

 

올해는 기획서 부문과 크리에이티브 부문 2개 부문에서 총 21개 과제에 출품 가능하며, 기획서 부문 과제로는 LG유플러스 LTE, 대한항공, K2 플라이워크, 동원F&B 연어캔 등 8개 브랜드가 과제로, 크리에이티브 부문에는 LG전자 울트라 HDTV, LG전자 로보킹, LG생활건강 베비언스, 배달의민족, 알바천국 등 13개 브랜드가 과제로 제시됐다. 개인 및 팀(최대 4)으로 접수하되 출품작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27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의 접수마감은 7 18()까지입니다.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