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7년 연속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대표이사 : 김종립)는 지난 11월 24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광고대회>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에서 대한항공 ‘나의 스페인행 티켓’ 광고캠페인으로 통합미디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수상 기록을 7년 연속으로 이어갔습니다.

또한 HS애드는 대한항공 ‘나의 스페인행 티켓’ 광고캠페인으로 통합미디어 부문 대상, 라디오 부문 금상 및 온라인 부문 은상을, 대한항공 '인도하는 인도여행’ 캠페인으로는 인쇄 부문 금상, 라디오 부문 은상 그리고 통합미디어 부문 동상을 수상한 데 이어, LG전자 ‘LG 시그니처(LG SIGNATURE)' 광고로도 TV 부문 은상과 특별상(표현기법)을 수상하는 등 전체적으로는 <2017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11개의 광고상을 수상하며 HS애드의 뛰어난 크리에이티브력을 증명했습니다.


한편 이날 함께 열린 유공 광고인 포상에서 HS애드 이동원 전무(Account Service 2사업부문장)가 산업포장을 전수하였습니다. 이동원 전무는 1986년 광고업계에 첫발을 내디딘 이래, 국내 대표 기업들의 글로벌 마케팅 업무를 줄곧 수행해온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글로벌 광고전문가입니다. 또한 한국관광공사 및 서울시 등의 글로벌 광고대행 등을 통해 다양한 한국의 매력을 알리는 해외 홍보 업무를 수행하며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 및 관광산업의 위상 제고에 크게 힘써온 공로를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2017 LG전자 시그니처 통합 TVC (출처 : LG전자 공식 유튜브)


2017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작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