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에피어워드 2021’ 그랜드 에피, 금상, 동상 다수 수상 쾌거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2021년 7월 1일 MBN 매경미디어센터 12층에서 열린 2021 에피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HS애드가 최고상인 그랜드 에피를 비롯하여 금상, 동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미 다수의 시상식에서 수차례 상을 받으며 성공 캠페인으로 인정 받은 한국관광공사의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와 보건복지부 ‘담배는 노답, 나는 노담’ 캠페인이 수상의 주역들인데요.

 

한국관광공사의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가 그랜드 에피 외 3개의 금상을 받았고, 보건복지부 ‘담배는 노답, 나는 노담’이 동상을 받아 다시 한번 HS애드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에피 어워드는 다른 광고 어워드와 달리 실제 광고 캠페인이 마케팅 결과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캠페인의 효과적 측면을 평가한다는 점에서 다른 광고제보다 더 큰 의의를 지닌다고 할 수 있는데요.

에피 어워드 코리아의 수상작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마케팅 캠페인으로 꼽혀 전 세계 브랜드의 성공 캠페인들과 함께 세계적 공인을 받게 되고, 수상 실적에 따라 점수를 차등 지급해 내년 4월 에피 월드와이드에서 발표 예정인 ‘에피 인덱스(Effie Index)’에도 등록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 HS애드는 2014년부터 매년 ‘에피 인덱스’에 등록되어 Effective Agency Ranking 7년 연속 대한민국 1위라는 기록을 달성하여 대한민국에서 결과를 가장 잘 만드는 광고회사로 자리매김하기도 하였는데요.

 

이번 에피 어워드에서 HS애드가 Most Effective Agency로도 선정되었고, 그랜드 에피, 금상, 동상 수상 등의 쾌거를 기록한 만큼, HS애드가 Effective Agency Ranking 8년 연속 대한민국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기대해봅니다.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