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THE RHYTHM OF KORES 시즌2 담당 CD의 제작 후기 / 메타버스 세계에서 만나는 LG Healthy Home 캠페인 스토리 / 요즘 뜨는 밈 / 신숙자 CD 해외 크리에이티브 / 광고인이 읽어주는 클래식 음악 / 광고인 life-log / 뮤지션 요조의 청춘 에세이 / HS애드 위지윅과 손잡고 메타버스에 합승 / YCC 공모전 수상자 인터뷰
'뉴스룸' 카테고리의 다른 글
HS애드 뉴스레터 'HS ADzine' 2021년 11월호 (0) | 2021.11.18 |
---|---|
HS애드,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관리’ 전면에 내세우다 (0) | 2021.11.02 |
2021 HS애드 YCC 공모전 대상 수상자 인터뷰 (0) | 2021.09.29 |
HS애드, 침묵의 미장센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을 까사미아의 새로운 캠페인 런칭 (0) | 2021.09.27 |
HS애드, 위지윅과 손잡고 메타버스에 합승 (0) | 2021.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