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메타 ‘파트너어워즈 2021’ 이노베이션 히어로상 수상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지난 3일(금) 메타(Meta)가 온라인으로 개최한 ‘파트너어워즈 2021’에서 LG오브제컬렉션 AR캠페인이 ‘이노베이션 히어로’상을 수상하였는데요.

‘이노베이션 히어로’상은 매년 메타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 솔루션을 통해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협력사 가운데  가장 최신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도적으로 활용한 파트너사에 수여하는 상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수상을 한 LG 오브제컬렉션 AR 캠페인은 Meta의 증강현실 플랫폼인 Spark AR을 활용하여, 유저들이 각자의 집에 맞게 오브제컬렉션을 구성하고, 공간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게 하였는데요.

 

기존의 AR필터들이 한 번에 한 가지 체험이 가능한 형태였다면, 오브제컬렉션은 Spark AR 최초로 다중 물체 솔루션을 개발하여 다양한 가전제품을 동시에 배치해보고 제품 간 소재와 색상을 조합해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앱을 통해 실제 오브제컬렉션을 본인 집에 설치해 보는 것과 같은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혁신적 솔루션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 컨버전스큐레이션 2팀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