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제휴 플랫폼 대시엑스… 회원 대상 더현대 서울 내 ‘콜라보 팝업스토어’ 참여 브랜드 모집
- 브랜드와 창작자 간 협업 기회 확대 위해 기획
HSAD의 브랜드 제휴 플랫폼 ‘대시엑스(DASH X)’가 가입자들 대상으로 더현대 서울에서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운영에 참가할 브랜드 및 창작자 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대시엑스는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 기업의 제휴 담당자, 창작자 등이 모여 협업 파트너를 발굴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입니다. 올해 9월 론칭한 이후 불과 3개월 만에 디즈니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군의 500여 개 브랜드와 창작자를 확보하며 협업의 장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와 창작자들에게 다양한 협업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습니다. 특히 팝업스토어의 성지로 불리는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장소를 지원받아, 선정된 브랜드 및 창작자에게 해당 장소를 일정 기간 제공하는 조건으로 지원자를 모집 중입니다.
대시엑스에 가입한 회원 중 브랜드, 캐릭터, 작가 등과 콜라보하여 팝업스토어 운영을 희망한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콜라보레이션을 희망하는 파트너와 동시 지원 가능하며, 협업 파트너를 아직 찾지 못했다 하더라도 대시엑스 내 다양한 필드에서 활동 중인 파트너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은 12월 27일까지이며,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은 내년 2월까지 약 2주 간격으로 차수별 진행됩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의 첫 매칭 사례로 창작자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국내 최대 포트폴리오 플랫폼 ‘노트폴리오’와 글로벌 노트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의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가 12월 5일 더현대 서울 3층에 오픈했습니다. 노트폴리오 소속 창작자 41명이 참여해 엽서, 캘린더,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와 몰스킨 신년 다이어리를 소개합니다. 특히 몰스킨의 <아트 바이 몰스킨>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된 국내 아티스트 12명의 작품도 함께 전시되며, 몰스킨 스케치북을 활용해 연필, 아크릴, 파스텔 등 다양한 재료로 표현된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만날 수 있습니다. 노트폴리오 X 몰스킨 팝업스토어는 12월 18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에게는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창작자에게는 자신의 브랜드와 작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HSAD는 앞으로도 대시엑스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창작자들이 협력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사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뉴스룸'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1.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의 경쟁력을 재입증하다! HSAD,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LG전자・LG유플러스로 총 6개 본상 수상 (2) | 2024.12.17 |
---|---|
1+1, 2+1 상품이 아이들의 든든한 식사가 됩니다! HSAD · CU결식우려 아동 돕는 ‘마음보관 캠페인’ 진행 (0) | 2024.12.17 |
HSAD 아트디렉터, AI로 만든 영화로 대한민국 AI 국제영화제에서 수상 (3) | 2024.10.29 |
HSAD, 브랜드 제휴 플랫폼 ‘DASH X’ 공식 오픈 (0) | 2024.09.10 |
경찰청・인생네컷과 함께 ‘실종아동네컷’ 캠페인 진행 (4) | 2024.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