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로 보고 눈으로 듣는’ 이 달의 광고 음악 플레이리스트 – 2022년 4월편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귀로 보고 눈으로 듣는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해주는 BGM을 찾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주목! 바로 지금 알려드립니다! 만나보러 가보실까요?

 

탑텐 내일 衣 생각 /  Geminii – Little Sister III

 

▲탑텐 - 내일 衣 생각 [좋은 생각이 좋은 옷이 된다] 편 (출처 : 탑텐 유튜브)

 

스타일리시한 고품질 상품, 합리적인 가격 SPA브랜드 탑텐 광고입니다. 탑텐 모델 배우 이나영님의 출연과 한옥의 정취와 잘 어우러지는 분위기를 조성해 멋과 동시에 편안함이라는 브랜드의 의도를 잘 보여주며 좋은 옷에 대한 기준을 생각하게 만들어 주는 광고입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옷’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 Little Sister III 들으러 가기!

 

▲Little Sister III ( 출처  : Geminii  유튜브)

 

광고음악으로 사용된 Geminii님의 Little Sister III라는 곡은 몽환적이면서도 차분한 광고의 분위기를 연출해 내는데 큰 역할을 하고 광고에 더 몰입하게 되어 집중 할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하이트진로 - 테라 싱어게인2/ 33호가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하이트진로 – 테라 [싱어게인 2] 편 (출처 : 하이트진로 유튜브)

 

 핫한 유명 노래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청정라거 테라 광고입니다. 기존 광고에서 강조하던 ‘청정’을 시원하게 내지르는 고음과 비유되어 직접 마시고 있는지 않음에도 속이 뻥! 뚫리는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거.기.에 싱어게인 mc님들의 오디션과 같은 연출로 재미요소까지 주는 광고입니다.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들으러가기!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출처 : JTBC Voyage  유튜브)

 

광고음악으로 사용된 33호(김기태님)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이라는 곡은 첫 소절이 시작되자마자 모두에게 소름을 안겨주었는데요?! 고 김광석님의 원곡을 시원시원한 고음과 더불어 자신만의 방법으로 재해석하여 원곡과는 다른 충격을 주는 곡이었습니다!

 

29cm – 당신2 9하던 삶 / 문선 - 29life

 

▲29cm – 당신2 9하던 삶[브랜드] 편 (출처 : 29cm 유튜브)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 브랜드 광고입니다. 요즘 트랜드의 중심인 mz세대들의 일상 속에서의 각자의 개성에 따라 다른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등이 잘 묻어나는 모습으로 mz세대에서 느낄 수 있는 삶에 가치에 대해 자극해주는 것 같습니다. 당신2 9하는 삶의 모습은 어떤 모습인가요?

 

👇 TOM:貪 들으러 가기!

 

▲TOM: 貪 (출처 : POCLANOS  유튜브)

광고음악으로 사용된 곡은 문선님의 '29life'로 광고를 위해서 제작한 곡이라 아쉽게도 정식 음원은 아닙니다ㅜ 하..만 문선님의 '29life'에서의 느낌과 특유의 색깔이 흠뻑 묻어있는 'TOM:貪'을 추천 드려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팩토리편

 

▲오휘 –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 팩토리 편 (출처 : LGCAREAD 유튜브)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광고입니다. 최근 높은 시청률로 마무리 되었던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주연이자 오휘 모델인 김태리님과 더불어 금빛을 띄는 영상의 소품들로 인해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잘 나타내주는데요! 거기에 더해 마치 찰리의 초콜릿 공장 영화같은 신비로운 모습으로 재미요소까지 채워주는 광고입니다!

 

오휘에서는 오휘 더클래식 컬렉션의 시작을 국내 최고의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연주 그룹 '레이어스 클래식' 과 함께 시작하였는데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작곡가 모짜르트의 '피가로의 결혼 - 서곡을 레이어스 클랙식만의 연주로 광고 영상에 나오는 신비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음악에 더해 웅장함까지 느낄 수 있는 연주입니다!

 

👇 피가로의 결혼-서곡 들으러 가기!

 

▲레이어스 클래식 - 피가로의 결혼 '서곡' (출처 : LGCAREAD 유튜브)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