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전에 휴대용 CDP로 음악을 듣던 시절에는 가방 한 가득 CD를 넣고 다녔다. 워낙 기분이 자주 바뀌는 터라 뭘 듣고 싶은지 나도 예측할 수 없었기 때문이었는데, 그렇게 바리바리 싸가지고 다녀도 가끔 가방 속에 없는 걸 듣고 싶어져 짜증이 날 때도 있었다. 변화무쌍한 충동을 만족시켜야 한다는 강박증은 MP3플레이어로 감상매체를 바꾼 후에도 남아 언제나 휴대성이나 기능보다는 용량이 우선이다. |
'Archive > Webzine 2010'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01-02 : <아바타>가 우리를 설득하는 방식 (0) | 2010.08.13 |
---|---|
2010/01-02 : 하늘로 돌아가리라. 아름다운`… (0) | 2010.08.13 |
2010/01-02 : Global View 일본 - 2010 일본 광고계 전망 (0) | 2010.08.13 |
2010/01-02 : Global View 영국 - 가격전략과 소비문화 (0) | 2010.08.13 |
2010/01-02 : Strategy Study ② 마케팅에서의 통섭,‘가치의 조율·조화’수반되야 (0) | 2010.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