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나피디와 요즘 아이들의 잘(못)된 만남, 뿅뿅 지구오락실 팝업스토어 OPEN!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보단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7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HL 클레무브 : 길을 잃어도 좋아 편 

몽환적인 배경과 문구로 MZ를 저격한 화제의 광고! 

 

 

▲ [ HL클레무브 ] 길을 잃어도 좋아 | 60초

 

🔎저 길을 잃었는데... 여기 홍콩인가요? 

한라그룹의 [ HL클레무브 ] 길을 잃어도 좋아 편 광고가 온에어 되고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요! 그 이유는 바로 공감 가는 문구와 감성적인 배경 때문! 

 

가는 길을 몰라도 좋아
표지판, 신호등 안 봐도 좋아
멍 때려도 좋아
한 눈 팔아도 좋아
길을 잃어도 좋아
길을 잃는다는 건
당신이 몰랐던 세상을
새롭게 발견하는 거니까

- [ HL클레무브 ] 길을 잃어도 좋아 편 中 -

 

도로 한복판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듯했지만, 자유롭게 바닷속을 유영하듯 자신의 길을 찾아가는 여자 모델. 홍콩영화가 떠오르는 광고 배경과 몽환적인 bgm에 MZ가 감정 이입할만한 공감 문구까지. 트렌디함 그 자체인 HL클레무브의 광고! 

 

🧐 광고 음악이 너무 찰떡

광고 하단에 달린 댓글 중 음악의 출처를 물어보는 댓글들이 많았어요. 광고에 나온 음악은 Cults의  You Know What I Mean이라는 노래인데요, 노래를 풀로 듣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클릭해주세요. 

 

▲ Cults - You Know What I Mean / 출처 : cultscultscults

 

💬 댓글  Say 

광고가 전하는 메시지가 공감된다는 반응이 많았어요. 길을 잃고 방황하는 20대 초반의 MZ들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문구랄까요? 그리고  '자율주행'이라 하면 차갑고 기계적인 이미지가 강했지만, HS애드와 한라그룹은 '자율주행'의 기존 이미지를 감각적인 문구와 장면으로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바꿨어요! 사람들도 앞으로 클레무브가 추구하는 방향성에 대해 많은 생각이 들었을 것 같네요. 감각적인 클레무브와 HS애드, 앞으로의 도약이 기대됩니다. 

 

 

(2) LG WHISEN 오브제컬렉션 엣지 : 에어컨 편 

색감 맛집! LG가 또 LG 했네

 

▲ LG WHISEN 오브제컬렉션 엣지 : 인테리어 에어컨 편

 

 

▲ LG WHISEN 오브제컬렉션 엣지 : 조용한 에어컨 편

 

▲ LG WHISEN 오브제컬렉션 엣지 : 깨끗한 에어컨편

 

🔎색감 맛집 + 광고 맛집 

이름도 엣지 (EtZ) 있는데 광고까지 엣지있어 버리기!? 이쁜 편집샵의 인테리어 소품인지 착각이 들 정도로 이쁜 에어컨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만나 엣지있는 광고가 탄생했어요. LG 휘센 오브제 컬렉션은 항상 그냥 가구를 넘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고 싶은 만큼 아름답고 세련된 디자인을 뽐냈는데요? 이번 에어컨 시리즈에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항상 감각적으로 진화하는 LG 휘센 오브제 컬렉션의 광고, 다음 편도 기대됩니다. 

 

💬 댓글  

유독 이번 광고에 영상미와 색감에 관한 댓글이 많았어요.  LG 휘센 오브제 컬렉션, 에어컨만큼 영상과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다는 평도 많았고요.  [LG 휘센 오브제 컬렉션 : 인테리어 에어컨] 광고 하단 부분에는 창호에 Fit 되는 디자인 에어컨에 대한 찬사가 가득했어요. 기존에는 에어컨을 원하는 곳에 두면 '앞툭튀' 되어서 내가 원하던 인테리어를 헤쳤다면?  [LG 휘센 오브제 컬렉션 : 인테리어 에어컨]은 그럴 걱정이 없어요. 이런 디자인을 잘 살린 HS애드의 LG 휘센 오브제 컬렉션 에어컨 광고, 정말 제 마음으로 '앞툭튀'했네요. 

 

 

(3) 일상비일상의틈 : 강남 팝업스토어 복합 문화공간 

<뿅뿅지구오락실> , <오뚜기 Y100> Hot 한 팝업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 지락실! 지락실! 지락실! 🚀 < 뿅뿅지구오락실 >

 

▲ 지구오락실 대표 이미지 / 출처 : 티빙

 

강남 한복판에 생겨난 시공간의 틈!?

지구오락실 태국-강남점, 신비한 옷장의 문을 열면 새로운 오락실 세계로 도착한다!

 

🔎태국 여행을 왜 가? 

태국 여행을 왜 가죠? 강남역에서 타임머신 타면 되는데요;; 6월 20일 제작발표회와 함께 시공간의 틈(?)을 이동해 태국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1층 팝업이 오픈했습니다!  예능계의 블루칩 개그우먼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래퍼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이 출연하는 <뿅뿅지구오락실>, 나영석 PD의 신규 예능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6월 24일 나영석 PD 사단의 신규 예능 <뿅뿅지구오락실>과 틈이 뭉쳤어요. 지금 지구오락실 태국 - 강남점 팝업 스토어에서는방영 프로그램에 맞춰 오락게임 및 태국 현지를 느낄 수 있어요! 

 

팝업스토어 일정 

1차: 6월 21일 ~ 7월 17일(일) / 1층 팝업 (종료)
2차: 7월 18일 ~ 9월 말일 / 5층 팝업

 

▲ MZ세대 데이트 맛집 : 지구 오락실 / 출처 : 네이트 

 

🐰과연 불량 알바생 토롱이의 운명은!? 

과연 불량 알바생 토롱이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추리하며 여기 지구오락실 팝업스토어에서 무더위를 식혀보는 건 어때요? 종방 하는 오는 9월까지 틈에서는 1층~5층의 공간을 이동할 수 있는 팝업이 펼쳐집니다. 6 24 8 50 tvN에서 첫 방송 예정이니 많.관.부탁드립니다!

 

▲ 팝업 소개영상 (출연진) / 출처 : tvN 유튜브

 

 

🦒 너랑 나랑 떠나는 노랑 여행 🐤  < 오뚜기 Y100 >

 

▲ 오뚜기 Y100 이미지 / 출처 : 아이즈매거진

 

 

🔎노랑에 진심인 곳 

점점 더워지는 요즘, 상큼한 휴가의 영감이 떠오르도록 일상에서 벗어나 옐로우로 가득한 비일상 공간으로 놀러 오세요! OTTOGI Y100 팝업이 시즌2로 틈과 뭉쳤어요. ( Y100의 의미가 궁금하다면? 아래 더보기를 클릭!)

더보기

Y100은 CMYK의 Y와 100%로 합쳐진 명칭이며 오뚜기의 브랜드컬러입니다. 

출처 : 오뚜기

 

▲ 출처 : 식품저널 / 파이낸셜투데이

소망과 행복을 상징하는 색채인 노란색과, 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공항을 모티브로 이뤄진 다양한 오뚜기 굿즈와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여행 필수품인 여권 꾸미기부터, 오뚜기의 유자차 에이드 시음, 해쉬 스냅 촬영까지!?
그리고 7월 5일부터는 YELLOW KITCHEN 푸드트럭도 들어오니 꼭 방문해보세요!

 

팝업스토어 일정 

6월 21일(화)~7월 17일(일)

 

 

(4) LG 스탠바이미 클럽  

요즘 누가 호캉스 해;;? 스캉스하러 가자!! 

 

 

🔎LG스탠바이미 클럽에서 스캉스를!

무선 이동식 & 마이 프라이빗 &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인 LG스탠바이미를 MZ세대에게 알리는팝업 스토어가 ‘홍대걷고싶은거리’에 지난 6월 30일(목) 문을 열었습니다. 팝업스토어 타이틀은 ‘LG 스탠바이미 클럽’ 인데요. 춤을 추는 클럽이 아닌,  LG스탠바이미로 즐겁게 네트워킹하는 클럽이자, 온라인 커뮤니티 ‘LG스탠바이미클럽’을 오프라인화한 체험 공간으로, 6월 30일부터 오는 7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될 예정입니다.

 

▲ LG 스탠바이미 클럽에서 즐기고 있는 '홀리뱅'의 모습

😎 잘 봐~ 언니들 노는 모습이다~ 

1F에는 홈 트레이닝 존, 2F에는 인생 샷 건질 수 있는 포토이즘 존까지!? (홀리뱅 언니들도 다녀갔다는 후문...) 떠나고 싶은 욕구는 충만하지만,  여건이 허락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심 속에서 ‘캘리포니아 선셋 비치’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매주 2명을 선발하여 ‘LG스탠바이미’, ‘LG톤프리’ 제공하는 어마어마한 후기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7월 HOT TREND 🔥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HS애드 소식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  HS애드, 에피어워드 8관왕! 가능성은 🏆

 

▲ 그랜드 에피상을 수상한, '나는 네가 노담이면 좋겠어' 캠페인 이미지

 

HS애드가 세계적인 광고 어워드, 2022 에피어워드에서 최고상인 그랜드 에피(Grand EFFIE)를 수상했습니다! 이번 에피어워드에서 HS애드는 그랜드 에피, 골드 2개, 실버 2개, 브론즈 2개로 총 7 개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결과로 8년 연속 “Most Effecitve Agency”에 선정되었습니다. 

에피어워드는 현재 51개국에서 시행 중인 세계적인 마케팅 분야 어워드로, 광고 캠페인이 실제로 마케팅 성과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캠페인의 효과적 측면을 평가하는 유의미한 시상식입니다. 수상작 등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오늘은 치킨이닭!  복날맞이 간식 이벤트🍗


 
꿉꿉하고 습하고 하늘까지 우중충한 여름날에 많이 지치셨죠? HS애드도 많이 지쳤을 구성원들을 위해 복날맞이 간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닭!

▲ 15 CHEUNG에서 시원하게 치맥을 즐기는 구성원 분들!

 

초복이었던 7월 15일, 15 CHEUNG에서 진저 베어 파이 샵 치킨 파이를 제공했는데요. 송민호, 이제훈도 오픈런 해서 먹는다는 핫플 맛집의 치킨파이를 시원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니! (내 삶, 치킨파이 앞에선 그들보다 나을지도? 😎) 

 

▲ 복날을 위해 제공된 Hot한 진저베어파이샵 치킨파이 

 

또!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치맥의 민족~ 치킨 파이에 어울리는 시원한 맥주도 제공했습니다! 요즘 같은 핫 써머! 에 HS애드처럼 치맥으로 원기회복해보는 건 어떨까요? 😋

 

▲ HS애드도,, 치맥의 민족이었어,,!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
8월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