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예비광고인들이 한 자리에! 제35회 YCC 시상식 탐방기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9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지금 주문하셨는데 지금 가야죠! 배민 B마트

 

몇 시에 주문하든 단 몇 분 만에 🏍️

 

출처: 배달의 민족 공식 유튜브

 

🔎 배민B마트의 3완!

과일부터 채소 그리고 정육까지! 모든 걸 배송해주는 배민B마트가 3완 했다는 사실 아시나요?

 

품질체크 수!

당도감별 료!

선유지 완벽

 

신선을 넘어 초신선을 위한 배민의 노력. 3완 덕분에 신선도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던 분들도 이제는 신뢰감을 가지고 배민B마트를 이용한다고 해요.

 

🔎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

배민B마트는 생분해성 비닐봉지를 사용하여 환경 보호에도 힘쓰고 있어요. 배달하는 음식만 있는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하는 게 아닌 자연환경도 지금의 모습을 유지하려 노력하고 있어요.

 

💬 댓글 Say

빠른 배달 그리고 신선한 재료 퀄리티에 놀랐다는 반응이 많았어요. 특히, 아이를 키우거나 자취를 하는 분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죠? 3만 원 이상 무료배송과 다양한 제품군과 할인 등으로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을 거라는 배민B마트.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됩니다.

 


 

(2)  HS애드 9월의 이야기

 

9월의 광고를 모아모아

 

🔎 광고 아티스트 HS애드

HS애드가 9월 한 달 동안 On Air 한 광고들을 한 곳에 모아봤어요.

 

LG 유플러스

 

출처: LG Uplus 공식 유튜브

 

💬 HS애드 Say

갤럭시 Z폴드 4/Z플립 4와 유플러스가 함께라면 안에서도 밖에서도 IN&OUT 모두 즐거우니까!

 

경동나비엔

 

참을성이 없는 당신을 위한 준비된 온수를 빠르게 온수레디 시스템
부족한 걸 못 참는 당신을 위한 풍부한 터보온수
예민한 당신을 위한 원하는 온도를 지켜주는 맞춤온수

많이 준비했습니다.

왜?

대한민국 보일러를 바꿀 거니까

 

출처: 경동나비엔 공식 유튜브

 

💬 HS애드 Say

참을성이 좀 없고, 부족한 건 못 참고 또 예민한 당신을 위해 경동나비엔이 많이 준비했습니다. 대한민국 보일러를 바꿔갈 경동나비엔의 행보, 많이 기대해주세요. 경동나비엔 광고 현장의 생생한 뒷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경동나비엔 캠페인 후기 보러 가기 🦋

 

LG 트롬 워시타워 컴팩트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 HS애드 Say

이번 광고는 현대 사회의 다양한 가족의 형태에 맞춰 1인 가구를 위한 싱글라이프 편,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는 신혼부부 편, 아이들이 함께하는 4인 가족 편 그리고 중장년 부부 편까지 총 4편의 이야기로 제작되었어요.

 

신한카드

 

출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 HS애드 Say

신한카드가 너답게 플레이하라고 PLAYER를 모집하고 있어요.

관리가 필요한 PLAYER, 성격 급한 PLAYER, 무한도전 PLAYER, 관심사 편식 PLAYER까지 전부 여기여기 붙어라 👍︎

 

HL그룹 기업 광고

 

출처: HL 공식 유튜브

 

💬 HS애드 Say

한라그룹이 HL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어요. HL은 Higher Life의 약자로 더 높은 삶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앞으로 HL이 보여줄 감각적인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HL그룹의 감각적이고 몽환적인 HL클레무브가 궁금하다면?

 

🚗 HL클레무브가 말하는 길을 잃어도 좋은 이유 지금 보러 가기 🚗

 

 

SBI 저축은행

 

출처: SBI 저축은행 공식 유튜브

 

💬 HS애드 Say

요즘 유행하는 N행시를 접목시켜, SBI로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 중이에요. 당첨자 선정에는 배우 박성웅이 함께하며 현재 1주 차 당첨자가 발표됐어요. 당신의 멋진 이야기, SBI가 다~ 사겠습니다😎

 


 

(3)  제35회 YCC 시상식 탐방기 (FEAT. 15CHEUNG)

 

15CHEUNG에서 진행된 시상식 이야기부터 대상 인터뷰까지! 알차게 준비ㅎHS쓰

 

🔎 8월의 마지막 날, 15CHEUNG 이야기

8월의 마지막 날,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 시상식이 진행됐습니다. 1988년부터 시작된 YCC 공모전은 올해로 35회를 맞이한 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기획서와 크리에이티브 총 2가지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많은 예비 광고인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YCC 공모전을 통해 자신들의 꿈을 마음껏 보여준 팀 중, 기획서 부문에서 8팀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7팀 총 15팀이 시상식에 함께 했답니다.

 

 

이날 15CHEUNG에는 공모전 참가자들의 기획서/제안서를 볼 수 있는 공간과 포토존이 함께 준비되어 있어 시상식 전 서로의 출품작을 보고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 지식과 재미가 있는 시상식

이번 시상식은 깜짝 이벤트와 질의응답 시간 등을 가지며 보다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들을 보내기도 했어요. 파이널리스트(Finalist) 시상 후 진행된 깜짝 이벤트는 참가자분들이 가장 🔥열렬한 반응🔥을 보내주신 퀴즈 타임이었어요. 총 2문제가 출제되었으며, 정답을 맞힌 팀에게는 서프라이즈 상품🎁이 전달됐어요.

 

 

깜짝 이벤트 외에도 이번 시상식의 심사위원으로 함께 해주신 정성수 HS애드 대표님의 Q&A TIME이 진행되며 예비 광고인으로서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과 황장선 한국광고학회 회장님의 심사평 시간을 가지며 시상 기준 등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시상식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답니다.

 

🔎 빨간 풍선의 영광을 차지한 팀은 누구?🎈

 

 

이번 시상식 대상 후보에는 총 3팀이 올랐어요. 3팀이 함께 단상에 오른 후, 앞에 있는 상자를 열었을 때 빨간 풍선이 떠오르면 대상 금색 풍선이 떠오르면 금상을 받는 독특한 방식으로 시상이 진행됐답니다. 대상은 '비비고'를 선택하여 '정성도 번거롭지 않을 수 있을까?'라는 제목의 기획서를 작성한 팀이 수상하였어요.🎊 대상작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대상 수상작 보러 가기 🎈

 

🔎 대상팀 인터뷰 🏆️

 

대상팀의 공모전 준비부터 대상을 받기까지 그리고 그 이후의 이야기까지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모든 것을 담은 대상팀 인터뷰를 진행했어요. 내년 참가를 기대하는 후배분들에게 대상팀이 전하는 짧은 메세지도 있으니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대상팀 인터뷰 보러 가기 🏆️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9월 HOT TREND 🔥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10월에 모하지?  📅

📌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10월의 D-day!

 

 

👉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277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

10월달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