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2022밈] 9월편 - 너는 무슨 아티스트야? HS Ad는 광고 아티스트!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 너 그거 잘한다!? 너 완전 아티스트네! 

❤️ 웅니들 마음으로 LOVE DIVE🌊

❤️ MBTI의 뒤를 이을 DISC 행동유형검사

❤️ N행시 대신 해드립니다. - AI🤖

❤️ 부족해?! 그래서 더 준비ㅎHS쓰😎

 

 

너 그거 잘한다!? 너 완전 아티스트네! 

 

HS애드 광고 잘하네!

어어, 거기 광고장인이잖아!

... 장인?

 

❌OO신, OO장인❌ 이제는 '아티스트'

 

출처: 트위터
출처: (좌) 꼬집 GGOzip 공식 유튜브, (우) 연동이네 유튜브

 

'아티스트'란 자신이 잘하는 일을 표현하는 말 뒤에 사용하는 단어입니다. 잘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OK👌

 

출처: 차준호 버블

 

최근 그룹 드리핀의 멤버 '차준호'가 버블을 통해 '아티스트'를 재미있는 방법으로 사용하며 한 번 더 크게 인기를 끌었답니다.

하기 힘든 일에 아티스트를 붙이면, 프로의식 또는 긍정적인 마음을 갖게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우리 모두, 마음 속에 '아티스트' 하나씩 품고 열심히 살아보아요,,😉

 

웅니들 마음으로 LOVE DIVE🌊

 

대한민국은 지금 웅.니.열.풍

 

출처: MUPLY 뮤플리 공식 유튜브

웅니🐰 웅니😎 웅니💕 웅니😠

 

'웅니'는 아이브의 '원영'이 '언니'를 귀엽게 발음하여 사용하며 밈처럼 번지고 있는 말이에요.

 

출처: 리즈 시절 LIZ TIMES 유튜브
출처: 리즈 시절 LIZ TIMES 유튜브

현재 원영은 다양한 버전의 '웅니'를 보여주며, 웅니들의 마음속에 LOVE DIVE하며 사랑을 듬뿍 받고 있어요.

 

출처: 트위터

 

이후에 트위터에서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을 '웅니'라고 칭하며 애정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답니다! 여자 팬들을 많이 보유한 연예인에게 붙일 수 있는 귀염뽀짝한 칭호죠! (사용 예시! 경동나비엔 광고, 혜수 웅니가 뿌셨다...💘)

 

MBTI의 뒤를 이을 DISC 행동유형검사

 

MBTI 성격유형검사? 이제는 DISC 행동유형검사!

최근 SNS를 통해 새로운 유형검사가 퍼지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현재까지 유행 중인 MBTI가 성격유형을 알려준다면, DISC는 행동유형을 알려주는 검사예요.

 

출처: DISC 행동유형검사 공식 사이트

 

DISC 행동유형검사는 주도형 (Dominance), 사교형 (Infuence), 안정형 (Steadiness) 그리고 신중형 (Compliance) 총 4가지 형태로 나누어져 있어요. 테스트 결과를 통해 각각의 행동 유형과 패턴이 분석되며, 결과지향자, 성취자 개척가 등이 포함된 총 12가지 결과가 존재해요!

DISC 행동유형검사는 총 28개의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0분 내외로 테스트를 마쳐 결과를 받아볼 수 있어요.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질문이 복잡하지 않아 심심할 때 간단히 하기 딱 좋아요.

DISC 검사 결과를 MBTI 검사 결과와 비교하며 자신을 분석하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답니다.

이런 재미난 테스트, 그냥 넘어갈 수 없죠! 그래서 한 번 ㅎH봐S쓰 。◝‿◜。

 

 

에디터는 CDSI 설계자 유형이 나왔어요! 여러분은 어떤 유형이 나오셨나요? 댓글로 공유하여 함께 해주세요☺

자신의 DISC 행동유형이 궁금하다면, DISC 검사 받으러 고고! https://15profiles.com/

 

DISC 행동유형검사 | 12Profiles

 

15profiles.com

 

N행시 대신해드립니다. - AI🤖

 

여러분은 N행시 하면 떠오르는 게 있나요?

에디터는 대표적인 N행시 아티스트로 개그맨 '박명수'님과 '유병재'님의 '문학의 밤 N행시 교실'이 떠올라요! 센스 있는 N행시로 보는 사람을 즐겁게 만들어주곤하죠.

 

출처: tvN 공식 유튜브
문학의 밤 N행시 교실 (with 유규선 문상훈) / 출처: 유병재 공식 유튜브

 

하지만 N행시, 막상 해보려하면 재미있거나 센스있는 내용이 떠오르지 않을 때가 많아요. (´°̥̥̥̥ω°̥̥̥̥`)

하지만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N행시 대신 해드립니다.

누구세요?

삐릭- 인공지능입니다🤖

 

센스 있고, 재미있는 N행시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AI의 도움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요?

사용 방법은 간단해요!

https://demo.tunibridge.ai/nverse 접속 후,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고 Run 버튼을 클릭하면 끝!

 

출처: TUNIBridge 공식 사이트

 

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작품 또는 자신의 이름을 넣어 N행시를 짓는 경우가 많은데, HS애드도 궁금해서 한번 ㅎH봐S쓰!

 

 

부족해?! 그래서 더 준비ㅎHS쓰😎

 

① O떤 

O떤 이라는 표현을 아시나요? 관심 대상의 성이나 애칭 등을 O 자리에 넣어 사용하며 관심 대상을 강조하는 표현이에요.

ㅎH떤에디터가 쓴 이번 블로그 재밌다! 이런 식으로요.

 

출처: 트위터

 

 

② 여기서부터잔인함

그리고 여기, 작년 초 틱톡에서 만들어져 지금까지 사용되는 밈이있어요.

 

'여기서부터잔인함'

 

출처: tvN D ENT 공식 유튜브

 

내가 어제 알람도 없이 7시 30분에 일어났거든? 씻고 출근 준비 다 했는데 여기서부터잔인함 일요일이었어.

이렇게 주로 반전을 강조할 때 사용하는 밈이에요

 

③ㄴ겠냐?

마지막으로, 자신이 말하고도 말이 되지 않는 말인 걸 알 때 사용하면 딱 좋은 표현 하나 알려드릴게요.

아~~~ 지금 퇴근 시켜 주시면 안되나...?

  ㄴ겠냐?

출처: 트위터

 

ㄴ겠냐? 는 자문자답형 밈이에요. 'ㄴ'은 '↳'처럼 댓글을 달 때 쓰는 기호처럼 사용되고, '~겠냐'는 '되겠냐', '하겠냐' 등을 의미합니다! 

 

9월 밈.zip도 재미있게 보셨나요?  에디터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월간 밈.zip은 다음 달에 계속됩니다!  많관부~

To be continued -

이달의 트렌드 밈집 2022.09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