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광고RUN🏃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8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내 마음 다 알아주는, LG 휘센🌬️

 

네 마음 다 알지~ 쉬고 싶지 매일이~

 

[휘센 X 크러쉬] 내심.바람 LG 휘센 시스템에어컨 편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요즘 세대가 바라는 삶?

청정에 스마트를 더한 ai 기능으로 알아서 청소하고, 알아서 온도를 맞추는 휘센의 차별적인 기능(RTB)은 고객에게 ‘쉼’을 가능하게 해요! 휘센과 함께하는 브랜드 경험은 경쟁 속에서 살아가는 MZ세대가 ‘내심 바라는, 쉼이 있는 삶’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어요.

 

🔍️네 마음 다 알지 쉬고 싶지 매일이

내심바람 캠페인은 음악을 중심으로, 모델로 한강 멍 때리기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휴식의 아이콘이 된 가수 크러쉬를 선정했고, 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내심.바람’ Music Video를 론칭했어요.

또한, 오프라인 공연을 진행하며 실체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어요. 한 여름에도 휘센을 닮은 청정함과 시원함을 담은 이색적인 콘서트 공간으로 광명동굴을 선정하여 6월의 마지막 금요일 밤, 내심.바람 캠페인을 위한 프라이빗 공연을 개최했어요.

 

🔍️휘센과 MZ의 활발한 티키타카

캠페인 영상들의 총 조회수는 1,300만 회를 돌파하였으며, 캠페인 론칭 전월 대비하여 6월 한 달간 SNS 등에 ‘휘센’ 브랜드 언급량이 259%으로 압도적으로 증가하며 자발적 콘텐츠 공유와 확산이 활발히 이루어졌어요. 또한, LGE.COM 웹사이트 방문 인원 중 절반 이상이 1834세대로 MZ세대가 적극적으로 즐기고 참여해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휘센 캠페인은 향후 시즌제로도 계획 중이니 많관부~

 

🌀LG 휘센 광고 이야기 자세히 알아보기🌀

 

(2) 홈플러스로 달려라!🏃

 

좋아하는 건 모두 시원한 가격으로!

 

 

🔍️마트의 본질에 집중하다

모기업의 브랜드 후광 없이 고객이 마트에 진짜 필요로 하는 것들에만 집중해서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홈플러스. 고객이 진짜로 마트에 기대하는 것들, 마트의 본질에만 집중하는 브랜드로서의 약속을 담는 캠페인을 기획했어요. 이러한 생각을 한마디로 ‘당신을 위한 신선한 생각’이라는 약속으로 정립하며, 브랜드 재활성화를 시작한 작년 캠페인 ‘스물 다섯의 신선한 생각’에서 ‘스물 다섯’의 자리에 ‘고객’을 넣기로 했어요.

 

🔍️마트 광고 같지 않게. 근데 마트 가고 싶게.

온오프라인몰 유입 극대화를 위해, 최종 편집과정에서 실시간으로 클라이언트와 할인 품목 정보를 업데이트하며 할인 품목과 할인 정보를 최대한 직관적으로 담는 광고를 만들고자 하여 ‘홈플런’이라는 프로모션 타이틀을 브랜드화하기 위해 카피와 비주얼에도 Run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자 했어요.

또한, 빅 세일 광고에 반응하는 소비자 이미지를 단순히 싸다는 이유로 벌떼처럼 몰려드는 고객이 아니라, 더 신나는 여름을 누리고 싶어하는 고객으로 느껴지게 만들고자 했구요, 이러한 의도를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고객 이미지로 표현하고자 했어요.

 

TV 광고 뿐 아니라, DA, SNS, 바이럴, OOH 등 정말 다양한 고객 접점의 활동들이 촘촘하게 수행되어야만 성공할 수 있는 캠페인인 만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홈플러스로 달려간 이야기 궁금하다면?🛒

 

(3) The Perfect Water Recipe💧

 

HI, LG

정수 1,000mL 줘~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가 알려주는 '정수의 10가지 Step!'

이번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광고는 스톱모션을 통해 시각적 재미를 더했어요. 퓨리케어에게 원하는 물의 양을 말하면, 퓨리케어가 '10가지 과정'을 거쳐, 나에게 물을 전달해 줘요. '정수의 10가지 스텝'이 궁금하다면? 하단 영상으로 통해 확인해 보세요!

 

The Perfect Water Recipe 💧| Life's Good |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음성인식 기능이 있는 정수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는 국내 최초 '음성인식'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더 이상 손으로 정수기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돼요! 말 한마디로 원하는 만큼 출수가 가능하니까😊

 

현재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의 다신 없을 경품 페스티벌이 궁금하다면? 

 

🎁이벤트 바로가기🎁

 

(4) HS애드, 지난 10년간 마케팅 성과 1위 에이전시로 선정🎉

 

 

🔍️Best of Best Marketing of Ten Years

HS애드가 수상한 ‘Best of Best Marketing of Ten Years’는 역대 가장 뛰어난 수상실적을 거둔 광고회사에 수여하는 상으로, HS애드가 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지난 10년간 가장 뛰어난 마케팅 성과를 보인 에이전시로 인정받았고, 올해의 광고회사(Most Effective Agency)로도 선정되는 겹경사를 누렸어요.

 

🔍️7개의 본상 수상?!

캠페인 부문에서 골드 1개, 실버 2개, 브론즈 4개 등 총 7개의 본상을 수상했어요. 특히 HS애드가 제작한 보건복지부 ‘노담멤버스’ 캠페인은 역대 최저 흡연율을 달성한 청소년 세대에게 강한 연대감과 비흡연에 대한 자부심을 고취시켜 비흡연 의지를 강화한 캠페인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골드와 실버를 동시에 받았어요.

 

🔍️부산국제광고제에서도 빛났다!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서는 SBI저축은행 캠페인으로 브론즈를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하였어요! 역시 광고 맛집 HS애드!

 

 

(5) HS애드 X 토스, 세상에 없던 고객 경험 위해 손잡았다🤝

 

좌로부터 토스 김규하 사업총괄 부사장, 박애리 HS애드 대표이사

 

🔍️HS애드와 토스의 만남

새롭고 신기한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들에게 기업들이 만든 브랜드 경험 공간들이 힙한 놀이터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HS애드와 토스 양사는 이들 브랜드 경험 공간에 대한 정보와 미션 수행에 따른 포인트 혜택이 동반된 고객 경험 솔루션을 함께 기획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어요.

 

🔍️HS애드, MZ의 마음을 공략하다!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을 MZ 세대들에게 알리기를 원하는 기업들은 HS애드에 의뢰해 개별 브랜드를 위한 마이크로사이트를 토스앱 내에 만들 수 있으며, 요즘 핫한 브랜드 체험 공간이 궁금한 MZ 세대들은 토스앱을 통해 각 공간의 정보를 확인한 후 오프라인 공간에 찾아가, 토스앱 인증 등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의 결과를 토스포인트로 받을 수 있게 돼요.

 

HS애드는 LG전자 금성전파사, 신한투자증권 팝업스토어 ‘핑계고’ 등 다양한 오프라인 고객경험 공간의 조성을 실행한 전문성을 갖고 있으며, 토스는 모바일 경험을 오프라인 공간에 연결시킬 수 있는 플랫폼 파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양사의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 경험이 곧 혜택이 될 수 있는 사업 모델과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HS애드와 함께하고 싶은 고객사라면!

HS애드 박애리 대표는 “오프라인 고객 경험공간들이 기업 팬덤 문화의 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이번 솔루션이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고객 경험 센세이션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솔루션을 통해 확보된 고객경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앞으로 더욱 새로운 고객경험과 아이디어를 선보이겠다”라고 밝고, 토스의 김규하 사업총괄 부사장은 “HS애드가 가진 오프라인 고객경험 설계 노하우와 토스의 혁신성이 만나 광고시장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어요.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8월 HOT TREND 🔥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HS애드 소식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09월에 모하지?🎈

📌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09월의 D-day!

 

 

👉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409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

09월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https://direct.me/reindeer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