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04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아웃백
🔍 모두 아웃백으로 집합!
맛있는 거 먹으면 금방 행복해지는 타입, 2인 5메뉴는 기본, 와인과의 페어링은 언제나 환영, 풀 코스도 좋지만 풀 플레이팅을 더 사랑하는, 타고난 미식 모험가, 먹어주는 디저트 여행자 모두가 여기, 아웃백에 있다고 말해요.
이번 광고는 음식을 사랑하는 모두가 아웃백에 모인다고 말하며,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어요.
🔍 댓글 say
HSAD 광고하면 음악이 빠질 수 없죠! 이번 아웃백 광고 영상 속 음악도 큰 화제가 되고 있어요. 영상의 댓글창에는 음악을 찾는 댓글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며 음악 맛집 HSAD의 모습 보여주고 있어요.
(2)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언더아머의 과제는?
2024년 캠페인 과제가 주어지게 된 배경에는 언더아머의 DNA를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과정부터 소비자 접점을 넓혀 브랜드 친숙도를 강화한 지난 5년간의 히스토리가 있었습니다. 2024년, 언더아머에 애슬레저룩을 기반으로 한 제품 라인 ‘스포츠 스타일’이 도입되며 저희는 아래와 같이 새로운 과제를 받게 됩니다.
"1624 타겟 대상, ‘운동할 때 입는 브랜드’에서 ‘일상에서도 입고 싶은 브랜드’로 인식 전환"
🌟인사이트의 발견!
1) 운동할 때'만' 좋은 친구 언더아머
2) 1624와 언더아머의 연결고리
언더아머 본연의 모습을 좋아하는 찐팬들을 지키면서도 새로운 모습을 통해 신규팬들도 영입하겠다는 목표를 설정하며, 언더아머가 서포트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요즘 1624 그 자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언더아머는 탄생부터 ‘UA MAKES YOU BETTER’라는 브랜드 미션을 내세우며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고 도와주겠다’는 약속을 해왔습니다. 이러한 지향점을 가진 언더아머가 던지는 응원의 메시지는 1624에게 더욱 진정성 있게 다가올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인사이트를 솔루션으로
1) 지금까지 이런 조합은 없었다! NEW 모델 전략
2)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Key Message
3)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인지도가 높고, 각자의 분야에서 진정성 있게 노력하는 모습으로 1624에게 귀감이 될 모델들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기준에 맞는 모델을 찾는 과정도 순탄하지만은 않았는데요, 대략 5번의 제안 끝에 ‘송강’, ‘김연경’, ‘슬기’, ‘코드 쿤스트’라는 역대급 조합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3) 진화의 무게를 이기는 혁신의 합
🔎 금호타이어의 과제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로 출시 예정인 EnnoV의 시장 내 존재감 확보가 필요합니다”
전기차 수요가 늘어나면서, 무거워진 하중을 견디고, 주행 성능까지 극대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타이어의 필요성도 함께 높아졌습니다. 금호타이어는 시장의 요구에 맞춰 컴파운드 구성부터 설계, 트레드 패턴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혁신하여 전기차 드라이빙에 최적화된 신제품 EnnoV를 출시했습니다.
국내에서는 금호타이어가 최초로 타이어 전 규격에 HLC 기술을 적용하며 전기차 타이어 시장 내에서의 리더십을 확보하고자 했으며, 이번 캠페인에서는 후발주자인 금호타이어가 EnnoV의 HLC 기술을 앞세워 경쟁 구도를 바꾸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인사이트의 발견!
1) ‘전기차의 무게를 잘 받쳐주는 타이어’, 전기차 좀 아는 사람들에겐 당연한 이야기
2) 전기차의 무게, 배터리의 무게가 아닌 진화의 무게
HLC를 당연한 기술이 아닌, 가장 최신의 기술로 인식할 수 있도록 새로운 아젠다를 만드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전기차 진화의 무게를 따라올 수 있는 최신의 타이어, EnnoV가 필요함을 전달하고, 후발 제품이 아닌, 가장 진화한 최신의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EnnoV를 이야기하는 전략이었죠.
🧚인사이트를 솔루션으로
1) EnnoV 브랜드명에서 찾은 ‘기술 혁신을 담은 Key Message’
2) 전기차 전용 타이어의 출시 이슈 극대화를 위한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
Σ(시그마)’를 핵심 비주얼과 키 메시지로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타이어에 관여가 없는 일반 소비자들도 ‘금호타이어’하면, 비상대피도 안내 BGM과 함께 쉽게 떠올리는 ‘또로’, ‘로로’와 같은 강력한 브랜드 자산인 캐릭터를 활용해 ‘전기차 전용 타이어의 출시’를 더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4) 4월의 AD
지난 17일 HSAD 15층에서 장시간 앉아 일하는 광고인을 위한 오피스 셀프 근골격 스트레칭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허리 스트레칭부터, 목, 등 그리고 척추 스트레칭까지 알차게 배워보았는데요!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도 손 머리 위로 좌우로 흔들흔들~ 골반도 들고 좌우로 흔들흔들~
🎈05월에 모하지?🎈
📌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05월의 D-day!
👉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499
매달 찾아오는 HSAD 광고 딜리버리 🚀
05월 배달도 기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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