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1-02 : LG애드뉴스 - LG Ad 'You are the Star' Festival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LG Ad ‘You are the Star’ Festival

우리 회사는 지난해 12월 22일 서울 마포구 홀리데이인 서울 호텔에서 <LG AD ‘You are the Star’ Festival> 행사를 가졌다. 2006년의 목표달성을 자축하고 2007년의 각오를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이승헌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이 참석해 서로를 격려하면서 송년과 신년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날 행사는 2006년 성과보고, 장기근속 포상 등으로 진행된 1부 공식행사와 2부 만찬 및 3부 페스티벌 등으로 약 5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이날 이승헌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독립경영 원년’의 의미를 강조하며 2006년의 성과 창출에 기여한 전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새해의 경영방침과 경영슬로건을 ‘Positive & Proactive’로 정했다고 밝히고, “자부심을 갖고 단합해서 새롭고 강한 LG애드를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어 진행된 3부 페스티벌은 개그맨 김학도 씨의 사회로 참석자 전원이 참여하는 OX 퀴즈를 비롯해 광고 패러디 영상물 상영, 본부별 장기자랑, 베스트 드레서 시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이날 행사의 분위기를 북돋웠다.(관련 화보 71면)
<근속포상자>
▲30년: 이승헌 사장 ▲25년: 김종립 부사장(A-comm.사업부), 최광춘 국장(PRO-M본부) ▲20년: 이동원 상무(글로벌본부), 박성학 국장(브라질사무소), 오명열 상무(마케팅본부), 차재영 국장(기획9팀), 박찬호 부장(영상사업팀) ▲15년: 김형준 국장(OOH비즈팀), 최정철 국장(공간개발팀) ▲10년: 박용무 국장(기획2팀), 심원준 부장(글로벌기획1팀), 신현준 부장(글로벌기획1팀), 권율선 부장(기획11팀), 김명기 부장(글로벌기획2팀), 이수정(글로벌비즈팀), 유정훈 부장(AP3팀), 황보현 수석국장(황보현G.CD팀), 이승민 부장(유수영CD팀), 최장환 부장(김찬영CD팀), 송재화 부장(방송미디어팀), 임지현(트래픽팀)

 
임원 인사 및 조직개편
 
우리 회사는 지난 12월 1일부로 임원 및 본부장 인사와 관련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이에 따라 신규 임원으로 김상태 상무가 선임됐으며 북경법인의 신경록 국장이 수석국장으로 승진했다. 또한 이날부로 프로모션전략연구소를 신설하는 등 일부 조직개편과 관련 인사발령을 함께 발표했다.
■ 임원 신규선임
상무 김상태 (경영전략본부장 및 OOH One본부장 겸임)
■ 수석국장 승진
수석국장 신경록 (북경법인장)
 
2007년 경영슬로건 <Positive & Proactive>
 
우리 회사는 2007년 경영방침 및 경영슬로건을 <Positive & Proactive>로 정했다. 지난 2005년부터 적용하던 <Positive Thinking & Just Do It!>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킨 이 슬로건은 ‘자부심’, ‘더 높은 도전적 목표’, ‘변화 주도’의 의미를 담고 있다.
 
 
   지주회사 소식
 

GⅡR, ‘송년의 밤’ 행사 가져

GIIR은 2006년 ‘송년의 밤’ 행사를 지난해 12월 21일 서울 강남구에 소재한 이태리식 전문레스토랑인 ‘뽀뽈라레’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전직원 볼링대회를 먼저 갖고 식사와 함께 장기근속상 시상, 행운권 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이종석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인사말을 통해 한 해 동안 각자 업무에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2007년에도 단합하여 발전하는 GIIR을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GIIR은 지난 12월 19일 각 자회사의 CEO 등 임원 이상 경영진들을 초청한 가운데 2006년 송년모임을 별도로 가졌다.
<근속포상자>
▲15년: 최창환 국장(경영심사팀), 김서중 부장(회계팀) ▲10년: 신원준 부장(인재개발팀), 이창원 부장(회계팀), 문경섭 부장(경영심사팀), 황현애(인재개발팀)

 

옥외매체사 탐스미디어 설립

GIIR은 옥외매체 전문회사인 (주)탐스미디어를 최근 설립하고 1월 17일 현판식을 가졌다. 탐스미디어 사장에는 염병윤 전 LG애드 OOH One본부장이 선임됐다. 탐스미디어는 국내 최초로 전동차 내 조명광고사업에 진출하는 것을 비롯해 OOH 전반의 신규사업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다.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6-2 맨하탄빌딩 1216호 (02)780-7775

 

2007년 인사 및 조직개편

GIIR은 1월 1일부로 승진 인사와 일부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이에 따라 기존 FP팀의 성태연 국장이 이사로 승진했다.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