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너, 내 pLayer가 되어라!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11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Feel the Rhythm of Korea with BTS"

 

이게 있네. 형, 들어볼래요?

뭘까~?

형, 이거 괜찮죠?

좋아!

 

Feel the Rhythm of Korea with BTS – TEASER / 출처: Imagine Your Korea 유튜브

 

🔎 BTS x 한국관광공사

국내외에 크고 탄탄한 팬층을 가진 방탄소년단은 이미 음악을 통해 한국을 세계에 알리고 있는데요, 올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본격적으로 한국 알리기에 나섰어요. 업로드된 영상들은 모두 3,000만 조회수를 훌쩍 넘기며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 4개의 도시 4곡의 음악

한국을 대표하는 도시와 그에 어울리는 음악을 선정하여 음악과 함께 도시의 관광명소를 소개했어요. 부산블루스, 대전로큰롤, 포항힙합 그리고 제주재즈까지. 센스 있는 콘텐츠와 음악 선정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각 도시 이름을 누르면 해당 지역의 관광홍보영상을 볼 수 있어요.)

 

출처: Imagine Your Korea 유튜브

 

💬 댓글 Say

각 지역의 특색을 잘 나타냈으며, 해당 지역에 놀러 가고 싶다는 댓글이 많았어요. 특히, 한국 방문을 계획하고 있던 외국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며 국내외 모든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어요.

 

(2) 신한은행과 함께 놀자! 신한 pLayer 대모집

 

관리가 필요한 분 우대👍

성격 급한 사람 환영🤗

안 어울리던 거에 어울려 보고😎

좋아하는 것만 하는 것도 장려❤️‍🔥

 

pLayer를 모집하냐고? 너 답게 다 pLay하라고!

 

출처: 신한카드 유튜브

 

🔎 너, 내 pLayer가 되어라! (원피스 루피 왈)

지난해, 신한카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한pLay"에 이어 2022년 유연하고 확장성 있는 플레이어라는 단어를 신한pLay의 관점으로 재정립하여, 신한pLay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을 플레이어로 규정해봤어요. 이는, 실유저를 ‘플레이어’라고 규정하여 결집시킬 뿐만 아니라, 선망성 있는 모습들을 통해 잠재 유저까지 신한pLay로 유입시키기 위한 전략적 키워드였답니다.

이번 영상의 중심 소재는 “소비/자산관리 기능, “신한pay 기능, “커뮤니티 기능, “맞춤 콘텐츠 기능 총 4가지 핵심 기능들이에요.

 

 

🔎 신한pLay와 함께, 너답게 다 플레이해!

신한카드는 매해 소비자 관점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속 강화해오고 있는데요올해는 사용자인 소비자의 생활 영역이 더 넓어진다는 유저의 관점으로 프레임을 전환했어요.

이번 2022년 확장 캠페인 역시 다양한 영역에서 본인만의 플레이를 마음껏 펼치고 모든 플레이어들이 마음껏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조력자로서의 커뮤니케이션을 펼치고 있어요. 플레이어들의 플레이를 돕는 조력자로서의 신한pLay라니! 업계 1위 신한pLay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당찬 포부인 것 같아요.

 

💬 HS애드 Say

장기화되었던 코로나로 인해 움츠러들었던 우리의 일상이 다시 움트고 있다는 걸 느끼는 요즘이에요. 제한되고 억눌려있던 일상이 재개되면서 그동안 못하고 있었던 활동들을 맘껏 하고 싶으실 텐데요! 신한카드가, 그리고 신한pLay가 여러분의 플레이를 전적으로 돕고 함께하기를 희망합니다. 여러분, 우리의 플레이어가 되어 주세요!

 

(3) 현대자동차와 함께한 세상에서 제일 긴 달리기

 

🔎 환경을 생각한 대규모 레이스, LONGEST RUN

현대자동차는 2016년부터 7년간, 미세먼지 없이 맑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인 ‘LONGEST RUN’을 진행해오고 있어요.

이번 롱기스트런 캠페인은 3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 달리지 못했던 대규모 레이스의 성공적인 개최와 ‘제로 웨이스트’를 전방위적으로 반영하는 것이 중점이었어요. 디지털에서 먼저 시작된 캠페인은, '세상에서 가장 긴 달리기'라는 콘셉트를 이어온 만큼, 모바일 APP을 통해 달릴수록 쌓이는 ‘에코 마일리지’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하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롱기스트런 2022 모바일 APP (iOS/Android)

 

🔎 롱기스트런 파이널런. MZ세대는 물론, 모두의 축제가 되다!

올해 2022 FIFA 월드컵™을 맞아 현대자동차는 세기의 골(Goal of the Century) 캠페인을 진행하였어요. 롱기스트런도 지속 가능한 캠페인의 일환이라는 측면에서 동일한 목표의 두 캠페인을 한 곳에서 진행하는 방안을 검토하였고, 박지성 엠버서더와 함께 캠페인 진행을 하게 되었어요. 또한, 마라톤이 끝난 뒤에 보스, 젝시믹스, HMC(현대모터클럽) 등 다양한 협찬 브랜드들과 함께 에코러너들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어요.

 

(좌)박지성 엠버서더의 축사 / (우)아이오닉6 전시와 함께한 BOSE존

 

🔎 디테일이 만든 제로 웨이스트 페스티벌

무대를 포함한 전시 제작물에는 페인팅을 하지 않은 친환경 소재가 사용되었고, 각종 현수막들은 업사이클링 기업 ‘프로젝트 1907’과 협업하여 생분해 소재로 제작하였어요. 레이스 패키지 박스는 친환경 박스로 제작되었고, 러너 티셔츠는 옥수수 성분의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도록 롱기스트런 로고를 삭제한 과감함도 보여주었어요.

올 연말에는 2022 에코러너의 마음을 모아 현대자동차에서 나온 폐자재를 활용한 친환경 벤치를 서울시 공원에 기부할 계획이에요.

 

(좌)대회 로고를 과감히 삭제한 티셔츠(옥수수 당분을 주원료하고 생분해가 가능한 소로나 원사 사용) / (우)폐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하여 제작한 친환경 벤치

 

💬 HS애드 Say

이번 행사는 현대자동차의 대표 CSR 캠페인을 HS애드에서 수주하고,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T&M을 빠르게 흡수하면서 HS애드의 BTL 부문이 디지털 캠페인과 안전이 최우선인 러닝대회를 동시에 소화할 수 있다는 저력을 보여준 캠페인이에요. 또한 무대부터 티셔츠, 작은 현수막 하나까지 행사의 취지에 맞게 모두 친환경으로 제작하여, 진정한 의미의 친환경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한 디테일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어요.

끝까지 믿고 함께해 주신 현대자동차와 One Team으로 똘똘 뭉쳐 안전과 크리에이티브를 모두 잡은 AS2부문 BE솔루션 3팀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11월 HOT TREND 🔥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HS애드 소식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HS애드의 컬처데이 <금요일 오후 4시>💃

 

 

10 28, HS애드 15 CHEUNG에서 <금요일 오후 4시> 공연이 있었습니다! <금요일 오후 4시> 10, 첫 공연을 시작으로 구성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기 위해 마련된 Culture Day입니다.

첫 번째 <금요일 오후 4>의 주인공은 JTBC ‘슈퍼밴드 2’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클래식 기타리스트 장하은이었습니다! (´▽`ʃƪ)♡ 기타리스트 장하은은 560만 조회수를 자랑하는 대표곡 보헤미안 랩소디와 함께 클래식 곡, 보컬 곡, 아버지와의 듀엣곡 등 많은 연주곡을 엄청난 솜씨로 선보였습니다. 🎸

 

 

멋진 공연에 HS애드 구성원들은 15 CHEUNG 자리를 꽉꽉 매웠는데요. 15 CHEUNG 오픈 이래로, 가장 많은 인원이 한 곳에 모인 듯했습니다. 앞으로는 또 어떤 공연으로 15 CHEUNG이 들썩일지 기대됩니다! ٩(๑>ꇴ< ๑)و

 

💚(입주 안내서) HS애드 입주자들은 틔운에 물을 줘야 합니다💚

 

HS애드의 자랑! 15 CHEUNG 한 구석에 벌.써. 이 찾아왔습니다. 🌱 바로 LG 틔운 설치 소식인데요. 휑하던 창가 앞에 틔운 오브제 컬렉션 1대와 틔운 미니 5대가 설치되었습니다! 팀 단위로 신청을 받아서 원하는 식물을 재배할 수 있는 사내 텃밭입니다. 인기 식물은 단연 루꼴라!

 

 

손들일 필요 없이 물과 영양제만 주면 쑥쑥 자라는데요. 3주 만에 폭풍 성장한 아이들은 따뜻한 빛만큼이나 HS애드 구성원들의 따뜻한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답니다. *.(´͈ ˘ `͈).* 파릇파릇한 잎을 바라보며 풀멍…~도 하고, 재배 하고, 팀워크 키우고! 15 CHEUNG의 자랑거리가 (+1) 추가되었습니다. 😊

 

 


 

12월에 모하지?  📅

📌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12월의 D-day!

 

FIFA 카타르 월드컵부터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까지 다 모았다!

 

 

👉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309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

12월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