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경동나비엔이 제안하는 숙면 온도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10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경동나비엔이 제안하는 숙면 온도

 

33... 34?

아니.. 33.5

와~ 섬세한데

그래야 숙면하니까

 

출처: 경동나비엔 유튜브

 

🔎 경동나비엔이 제안하는 0.5도의 시대

경동나비엔이 여러분의 숙면을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어요. 그 주인공은 바로 숙면 온도를 만드는 나비엔 온수매트. 나비엔 온수매트는 기존 1도씩만 조정이 가능했던 매트의 단점을 보완한, 1도를 넘어 0.5도까지 온도를 더 정밀하게 조정 가능 온수매트예요.

 

🔎 숙면을 팔아요😴 나비엔 단꿈 상점

 

출처: 경동나비엔 유튜브

 

숙면에 의한 숙면을 위한 오직 숙면만을 위해 탄생한 '단꿈 상점'을 아시나요?

현재 단꿈 상점에서는 신제품인 온수 매트를 2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단꿈 체험소를 오픈했어요. 경동나비엔이 제안하는 숙면의 온도가 궁금하다면, 무료체험을 신청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수면 자가 진단을 할 수 있는 단꿈 상담소, 숙면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한 곳에 꿀잠 만물상 그리고 수면 유형 확인 및 불면 고민을 해결해주는 타로 이벤트가 있는 단꿈 놀이터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에요.

 

🦋나비엔 단꿈 상점 바로가기🦋

 

💬 HS애드 Say

단꿈 상점에서는 위의 이벤트 외에도 불면 고민 상담이나 수면 다원 검사를 신청할 수 있어요. 또한 숙면을 돕기 위한 숙면 송을 제작하는 등 여러분의 숙면을 위해 경동나비엔이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 경동나비엔은 김혜수 유지태 그리고 여러분과 함께 더 많은 나비엔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에요.

 


 

(2) 어느 위치에 놓아도 예술작품이 되는

LG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 포제 (Posé) TV 론칭 특별전 후기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불가능한 일을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다”

 

출처: LG 전자 공식 유튜브

 

🔎 프로젝트 배경

어느 각도에서도 어느 위치에서도 자세가 나오는 LG 올레 오브제 컬렉션 포제 (Posé) TV.

포제 (Posé)는 프랑스어로 '자세'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디자인 그리고 인테리어 특화 TV라는 특성에 걸맞은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국내외에 유명 아티스트와 떠오르는 일러스트레이터, 조각가, 가구 디자이너 그리고 아트 디렉터를 섭외하며 제안을 했어요.

때마침 세계적인 아티스트 '잉카 일로리'가 다음 전시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을 입수하며 국내 전시를 제안하게 됐어요. 덕분에 LG전자 HE 사업부(Home Entertainment)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본부, 까다로운 디자인 연구소까지 일사천리로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 프로젝트 및 전시 소개

 

 

포제 TV는 한 마디로 '흠잡을 데 없는' TV예요.

포제의 핵심은 '압도적인 화질과 아트 오브제 디자인 표방 히든 스페이스로 뒤태마저 아름다운 공간 디자인 TV'예요. 어느 위치에 놓아도 하나의 예술 작품이 될 수 있고, 후면부의 수납공간이 큰 특징이에요.

잉카 일로리는 '포레스트 오브 아이즈(Forest of eyes)' 론칭 행사를 진행했어요. '포레스트 오브 아이즈(Forest of eyes)'는 올레드 TV를 본 후 환희를 느끼는 인간의 동공을 형상화한 미디어 아트로 개화하는 꽃과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동공의 모습을 다양하게 연출했답니다.

 

🔎 프로젝트 성과/후기

 

 

한 달 간의 특별 전시 기간 동안 149,700명이 방문하는가 하면, 11,237명이 포제 TV를 직접 체험하는 등 성황리에 체험 행사를 마쳤어요. SNS 응모 이벤트 참여자는 2,331명, 미디어 노출 55건과 블로그 포스팅 23건까지.

이 외에도 HS애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발휘하여 LG 전자로부터 칭찬을 받기도, 이 높은 클라이언트 덕분에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인테리어 매장 섭렵까지. 많은 성과를 냈답니다.

 

💬 HS애드 Say

지난 9월 포제 TV는 미국 산업디자인 협회가 주관하는 디자인 상인 IDEA 2022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하였으며, 제품 가격은 크기에 따라 259만 원에서 339만 원이에요. 포제(Pose’) TV가 궁금하시다면 더콘란샵 강남점을 찾아주세요! 이번에 출시된 LG 올레드 포제 TV를 올해 12월까지 만나 보실 수 있어요.

 

더 자세한 특별전 후기가 궁금하다면?

 

📺LG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 포제 (Posé) TV 론칭 특별전 후기 보러 가기📺

 


 

(3) 인턴십과 신입 사원

 

🔎 2022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

지나 달 9월, HS애드 2022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이 진행됐어요.
오픈 포지션은 총 13개 직무로 HS애드 외에도 지투알 그리고 엘베스트까지 함께 인턴십을 모집하며 큰 화제가 됐답니다.
총 13개의 직무 중 HS애드는 국내 광고 기획, 020 기획, BTL, 디지털, 마케팅 전략(AP) 그리고 미디어 분야에서 인턴십을 모집했어요. 수많은 지원자들과 함께 인턴십 모집은 종료됐으며, 현재 인턴십을 함께 할 분들을 선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HS애드의 직무가 궁금하다면?

 

광고에 직접 출연도 하는 AE가 있다? | HS애드人터뷰

 

그. 리. 고

 

인턴십을 마치고 9월, HS애드에 입사한 신입 사원 인터뷰 진행했어요! 인턴십 종료 후 입사 과정, 그리고 입사 후의 이야기까지 알차게 담아봤답니다☺️

 

HS애드 1개월 차, 공채 신입 아트디렉터의 모범 답안 대공개 | HS애드人터뷰

 

💬 HS애드 Say

HS애드는 매년 인턴십을 모집하고 있어요. 혹시라도 2022년 하반기 인턴십 모집을 놓치셨다면 내년에는 잊지 말고, 꼭 만날 수 있기를 기다릴게요!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10월 HOT TREND 🔥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11월에 모하지?  📅

📌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11월의 D-day!

 

 

👉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290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

11월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