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 광고 이야기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12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반갑다! 새롭다! 젊다! 겔포스엘

 

바나나맛 좋아하던 그 시절엔
속상할 일 없었는데
이젠, 일상이 속상할 일 천지

겔포스를 알 나이가 됐다면
바나나맛 겔포스엘로

 

[겔포스엘] / 출처: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유튜브

 

🔎 겔포스, 겔포스엘로 돌아오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위장약 겔포스가 기존의 속 쓰림에 효과가 있는 제산 능력에 DL-카르니틴 염산염 성분을 추가하여 더부룩함까지 개선시켜주는 겔포스엘을 출시했어요.

이번 캠페인은 신규 제품 출시에 맞게 소비자들에게 ‘어떠한 새로움을 전달할 것인가’라는 고민을 했어요. 겔포스엘은 다른 경쟁 제품들의 특장점인 속 쓰림에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라 더부룩함까지 개선시켜주는 효능을 통해 위장약 시장에서 다시 한번 격차를 벌리고자 했어요.

 

🔎 두 가지 고민

캠페인을 준비함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은 새로움이었어요. 47여 년의 역사를 가진 겔포스에서 나온 신제품인 만큼 그 존재감을 확실히 하기 위해 HS애드가 생각해낸 답은 바로 ‘공감’이었어요. 어린 시절, 목욕탕을 나오며 마시던 바나나맛 우유의 추억을 공감 포인트로 하여 ‘바나나맛 좋아하던 그 시절엔’이라는 카피를 겔포스엘의 특징 중 하나인 바나나맛과 연결해 광고 초반의 집중도를 높였어요.

또 하나의 고민은 이번 겔포스엘 캠페인은 단순히 아픔이나, 제품이 필요한 증상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닌 ‘겔포스를 알 나이가 됐다면’이라는 키 카피와 함께 제품이 필요한 상황들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가 성장해 나가면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과 제품이 필요한 순간들을 연결 지어 광고 메시지에 공감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어요.

 

🔎 겔포스, 배우 주현영을 만나다!

이번 겔포스엘 캠페인은 과감하게 주 타깃을 제산제 엔트리 유저인 MZ 세대에 맞춰 이용자층을 아래로 내리고자 했으며, 그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배우 주현영 님이 가지고 있는 캐릭터 중의 하나인 사회 초년생 이미지를 활용했어요. 현대인의 라이프를 솔직하고 꾸밈없이 보여줌과 동시에 타깃 라이프와 겔포스엘 제품의 특장점을 결합하여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더 높은 공감을 얻을 수 있었어요.

 

🍌 캠페인 후기 바로 가기 🍌

 

(2) 공.부.포.텐 ON

 

공부를 잘한다는 건
내 공부를 잘 안다는 것

 

공부머리가 트이는 메타인지 스위치 ON! / 출처: 비상교육 온리원초등

 

🔎 공.부.착.각

공부머리 있는 아이와 그렇지 못한 아이의 결정적인 차이'공부 착각'. 공부 착각이란 공부한 것을 100% 내 것으로 만들기 전에 학생들이 쉽게 빠지는 '공부했다는 착각'이에요. 3년의 연구 끝에 비상이 공부머리가 트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어요. 공부 착각에서 벗어나는 단 하나의 답 '메타인지'는 누구나 갖고 있는, 공부머리의 열쇠예요.

 

🔎 온리원🔌

공부 착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학습 전략을 세우기 위해 자신의 학습 과정을 객관적으로 관찰하고 전문가의 피드백을 받아야 해요. 이러한 공부 착각을 벗어나는 단 하나의 답, 메타인지는 스스로 알고 모르는 것을 구분하며 배운 것을 100% 내 것으로 만드는 학습 능력이에요. 비상은 이러한 메타인지 이론을 스마트 디바이스 기반으로 시스템화하여 시공간을 극복하는 데 성공하며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메타인지 기반 완전학습 온리원을 개발했어요.

 

💬 댓글 Say

비상교육 온리원의 모델을 맡은 '박은빈' 배우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그 간 쌓아온 신뢰도를 바탕으로 믿고 학습을 진행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말과 모델 선정이 훌륭하다는 말이 많아요.

 

(3) 그 집 씽큐 이야기

 

‘영미네 집은 마치 마술과도 같았다.

집에 있는 모든 가전을 싹 다 엘지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을 주체할 수 없었다’

 

도대체 그 집에서는 어떤 미스터리한 일이 벌어지고 있을까요?

 

LG ThinQ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 집 이야기 - 풀버전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 집

이야기꾼 '장도연'이 이야기 친구 '딘딘'에게 이야기를 전하며 시작되는 꼬꼬집. 신혼부부, LG 가전제품 그리고 LG ThinQ가 함께하는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생활에 관한 내용으로 LG ThinQ의 기능과 장점 그리고 서비스를 소개해줘요. 인기 프로그램의 저작권을 승인받아 제작된 해당 광고는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몰입도를 선사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 4편의 광고를 하나로

'꼬꼬집'은 자동화 편, 최적 사용 가이드 편, UP가전 편 그리고 베스트 케어 편로 총 4편의 광고로 제작되었어요. 4편의 광고가 모두 이어지는 내용인 만큼 이번에는 4편의 광고를 하나로 합친 4분 분량의 풀버전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더 큰 관심을 받고 있어요. 풀버전 영상은 광고의 흐름이 끊기지 않고, 자연스러우며 엄청난 몰입도를 자랑한다는 댓글이 끊이지 않고 있어요.

 

 

🔎 가전은 역시 LG, 가전의 완성은 ThinQ

인공지능과 스마트 기술을 통합한 플랫폼 LG ThinQ. 앱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가전제품은 물론, 집안 곳곳을 컨트롤할 수 있고, 나를 위한 정보들을 먼저 알아서 준비하고 딱 맞추어 알려 줘요. 그리고 나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서 알려주고, 바로 구매까지 가능한 LG ThinQ가 궁금하다면 지금 만나보세요.😊

 

LG ThinQ 앱 다운받기 (모바일 전용)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12월 HOT TREND 🔥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HS애드 소식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HS애드 < 사내 소식 >

 

지난 8일 진행된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글로벌캠페인 부문에서 HS애드가 '대상' '금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어요.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HS애드와 LG 전자의 글로벌캠페인, 지금 만나보세요.

  

대 상

<LG Healthy Home Solutions Campaign>

 

Healthy Changes Start at Home (Full ver.) I LG / 출처: LG Global 공식 유튜브

 

금 상

<#CareForWhatYouWear>

 

LG Clothing Care Solutions / 출처: LG UK 공식 유튜브

 

🏆️ 2관왕의 영광, 그 뒷이야기 보러 가기 🏆️

 


 

🐰01월에 모하지?🐰

📌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01월의 D-day!

 

01월의 슈퍼캘린더와 함께 2023년 공휴일, 행사, 광고제 그리고 개봉예정영화까지 다 모았다!

 

 

👉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319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

01월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