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2022밈] 12월편 - HS애드 is L.o.v.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 달려라 역주행! 달려라 방탄💜🏃

🎄 HS애드, 배놀 아니아니 광놀ㄱ?

🎄 혹시 HS애드 가는 길 아시ㄴ...

      🎧뉴진스의 Hype boy요🎧

🎄 새해의 운명을 맡기다! 🎵 1월 1일 노래🍀

🎄 부록: 2023년 새해 인사말 모음🙇‍♀🙇‍♂

 

달려라 역주행! 달려라 방탄💜🏃

 

지난 6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앨범 Proof의 수록곡 '달려라 방탄'

 

 

[CHOREOGRAPHY] BTS (방탄소년단) '달려라 방탄 (Run BTS)' Dance Practice / 출처: BANGTAN TV 공식 유튜브

 

원래는 안무가 없는 곡이었는데, 지난 10월 부산 2023 세계 박람회 유치를 위한 콘서트 Yet to Come in 부산에서 안무와 함께 무대를 진행하며 역주행을 하기 시작했어요.

 

 

출처: LE SSERAFIM 공식 유튜브
출처: ENHYPEN 공식 유튜브

 

무대 이후 공식적으로 안무 영상이 올라오며 뉴진스, 르세라핌 그리고 엔하이픈 까지 많은 아티스트들이 '달려라 방탄 챌린지' 일명 '달방챌린지'에 참여하고 있어요.

 

출처: bts_official_bighit 틱톡

 

타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 멤버들 또한 챌린지에 참여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이번 주말 우리 모두 Run bulletproof, run, yeah you gotta run 해보는 건 어떨까요?😉

 

HS애드, 배놀 아니아니 광놀ㄱ?

 

배놀ㄱ?

그게 뭔데.

ㅂㄴㄱ?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

 

출처: 다음카페 밀리토리네

 

2022년의 마지막을 휘어잡은 밈 '배놀ㄱ'를 아시나요? 시작은 어느 남매의 카톡이었어요! 오빠와 동생이 침대를 배, 바닥을 바다라고 생각하며 배놀이를 하는 내용의 카톡 내용에 재미가 가득해 유행하게 된 밈이에요!

 

출처: 트위터

 

또한, 핫한 음식점 하이디라오의 뜻이 '바다 밑바닥에서 보물을 건져 올린다'인게 알려지며 하이디라오 가자는 말을 배놀ㄱ?라고 말하기도 해요! 외에도 그룹 '에이티즈'의 콘셉트가 해적이라 에이티즈의 팬덤 '에이티니'는 콘서트 가는 걸 배놀ㄱ? 라고 말하기도 한답니다.

친구에게 놀자는 말로 배놀ㄱ?라고 하기도 하며 최근에는  O놀ㄱ? 로 바뀌어 O에 하고 싶은 일 예를 들어 HS애드 광놀ㄱ? (광고 놀이 하자는 말), 썰놀ㄱ? (썰매 타자는 말) 등으로 변형되어 번지고 있어요!

2023년은 HS애드와 광놀 레쭈고~!

 

🎧뉴진스의 Hype Boy요🎧

 

혹시 HS애드 가는 길 아시ㄴ..

무슨 노래 듣냐고요?

에?

뉴진스의 Hype boy요.

'Cause I know what you like boy~

...?

 

길을 지나가는 사람을 붙잡고 "지금 무슨 노래 듣고 계세요?"라고 묻는 콘텐츠가 새로운 버전으로 유행하고 있어요!

 

출처: 6ixmin_ 인스타그램

 

길을 지나가는 사람이 나를 붙잡는다=지금 무슨 노래 듣고 계세요?라고 생각하며 길에서 만난 누군가 나를 잡아 세우면 질문을 듣지도 않고 '뉴진스의 Hype boy요'라고 대답하고 춤추며 갈 길 가는 게 국룰!

 

출처: 차비니 유튜브

 

'뉴진스의 Hype boy요'밈처럼 퍼지면서 인스타그램 릴스와 틱톡 그리고 유튜브 숏츠 채널까지 '뉴진스의 Hype boy요'로 가득해지고 있답니다!

 

새해의 운명을 맡기다! 🎵 1월 1일 노래🍀

 

1월 1일 새해에 처음 듣는 노래가 그 해의 운명을 정한다는 말 아시나요?

 

1월 1일 새해 첫곡이 시작되는 한 해를 좌지우지한다는 말이 생기며 많은 사람들이 1월 1일에 듣는 노래에 집중하기 시작했어요! 어떤 노래를 들을지, 실수로 다른 노래를 듣진 않을지 걱정하는 사람도 많답니다! 다가오는 새해, 아직 1월 1일의 노래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새해 첫곡 추천을 준비HS쓰😎

 

"내가 원하는  거 모두 다 이루어질 거야"

우주소녀 - 이루리🙏

 

[MV] 우주소녀 (WJSN) - 이루리 (As You Wish) / 출처: starshipTV 공식 유튜브

 

"이 노래 듣고 돈이 잔뜩 생기면 좋겠어요"

리사 - MONEY💰️

 

LISA - 'MONEY' EXCLUSIVE PERFORMANCE VIDEO / 출처: BLACKPINK 공식 유튜브

 

"내가 걸어온 길을 잊지마, 나는 세계 제일 위로 갈 거야"

르세라핌 - Antifragile💪

 

LE SSERAFIM (르세라핌) 'ANTIFRAGILE' OFFICIAL M/V / 출처: HYBE LABELS 공식 유튜

 

외에도 정국(방탄소년단) - Dreamers(드리머스), NCT DREAM(엔시티 드림) - Hello Future(헬로 퓨처), 조빈(노라조) - 듣기만 해도 성공하는 음악 등이 있어요! 여러분의 1월 1일은 어떤 노래로 시작될 예정인가요?

 

부록: 🐰2023년 새해 인사말 모음🙇‍♀🙇‍♂

 

 

2023년은 계묘년 '검은 토끼'를 상징하는 해예요. 달과 연관이 있는 토끼는 부활과 재생을 상징하며 특히, 검은 토끼는 행운을 상징한다고 해요.

이러한 검은 토끼의 해! 새해 인사말로 사용하기 좋은 문구를 모아봤어요!

 

1. 2023 계묘년에는 하시는 일이 더욱 잘 되시기를 바랍니다.

2. 2023년은 더 따듯하고 행복한 일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3. 계묘년, 행운을 상징하는 검은 토끼와 함께 모든 곳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반기며 따뜻한 문장을 나눠보세요.

 

12월 밈. zip도 재미있게 보셨나요? 에디터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월간 밈. zip은 내년에도 계속됩니다!  많관부~

To be continued -

이달의 트렌드 밈집 2022.12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