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2월의 디데이🌱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이번 달엔 뭐가 있지?

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2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 캘린더를 준비 ㅎH S쓰! ✍

 

✅ 바탕화면 박제용 02월 캘린더 📆

 

 

2월 3일(금) #울릉도 눈 축제❄️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기는 설(雪)렘 가득 울릉도 눈 체험'

2월 3일부터 6일까지 울릉도 나리분지에서 진행되는 울릉도 눈 축제의 주제예요. 이번 축제는 울릉도 기관단체뿐만 아니라 나리마을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축제를 만들었다고 해요.

 

출처: 울릉군

 

축제에서는 울릉도 전통 겨울 눈놀이인 대나무 스키, 설피 체험, 크리스컨트리 스키, 우산고로쇠 시음 그리고 눈썰매 타기 등 다양한 겨울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해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눈이 내리는 울릉도에서의 눈 축제가 기대돼요.

 

2월 4일(토) #입춘🌱

 

 

2월 5일(일) #정월대보름🌕️

 

 

민족대명절 '설' 이후 처음으로 보름달🌕️이 뜨는 날이에요. 과거에는 정월 대보름 이튿날을 한 해의 시작으로 여겼다는 말도 있어요.

 

2월 9일(목) #세계 피자의 날🍕

 

🍕🍕🍕WORLD PIZZA DAY🍕🍕🍕

 

 

2월 11일(토) #2023피지컬철봉 챌린지 마감💪

 

혹시... 3대 ㅊ...

훗... 3대 몇 치냐고요?

아뇨... 3대 챌린지 참가하실 생각 없으시냐고요!

 

운동 좀 한다 하시는 분들 모두 📢📢📢주목주목!!!📢📢📢

 

출처: 넷플릭스 공식 네이버 포스트

 


넷플릭스에서 <피지컬: 100> 3대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 중이에요. 3대 챌린지는 달리는 #2023피지컬런, 집에서 즐기는 홈트 #2023피지컬국민체조 그리고 나는야 헬스왕 #2023피지컬철봉 이에요. 특히, EASY 모드HARD 모드로 나뉘어 근육 미니미부터 근육왕까지 도전할 수 있는 #2023피지컬철봉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일부 GYM에서는 최강지점과 최강자를 뽑는 콘테스트도 있다고 하니 당장 집 주변 헬스장으로 문의하러 달려달려🏃🏃‍♀

#2023피지컬철봉은 2월 11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늦기 전에 서두르세요!

 

💪#2023피지컬철봉 챌린지 자세히 알아보기💪

 

2월 14일(화) #발렌타인데이🍫

 

Be my valentine💓

 

 

사랑하는 사람에게 그리고 소중한 사람에게 초콜릿과 함께 마음을 전하는 날이에요. 과거에는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주는 날이었지만 최근에는 성별에 상관없이 소중한 사람에게 초콜릿 또는 선물을 전하는 경우가 많아요💝

 

2월 15일(수) #앤트맨과 와스프: 퀸텀매니아 개봉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메인 예고편 / 출처: MarvelKorea 공식 유튜브

2월 16일(목)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3

 

매년 약 15만 명의 참관객과 함께한 (주)한국국제전시에서 개최하는 'K-일러스트레이션페어'가 2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해요. 올해는 과거보다 더 확장된 규모와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약 600팀의 작가들이 참여하여 자신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 제품 판매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UP 시켰어요!

 

출처: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공식 홈페이지

 

K-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7월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부산에서도 개최 예정이라고도 해요!

 

2월 19일(일) #민트초코의 날

 

🍃🍃🍃Chocolate Mint Day🍃🍃🍃

 

 

2월22일(수) #서울리빙디자인페어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리뷰 영상 / 출처: 디자인하우스 유튜브

 

1994년 처음 개막되어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매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마케터, 트렌드 리서치 기관 등을 포함한 28만 여명의 참관객과 함께 하고 있어요. 매년 그 해에 맞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단순히 좋은 상품들을 전시만하고 끝내는 것이 아닌,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솔루션 제시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대한민국의 리빙 산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어요. 또한, 2023 리빙트렌드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해요!

 

2월 27일(월) #포켓몬데이

 

출처: 닌텐도

 

포켓몬스터 레드, 그린의 발매일 및 포켓몬이 세상에 처음 공개된 날 2월 27일은 '포켓몬데이'에요.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2020년 일본 기념일 협회에서 기념일로 제정하기도 했어요. 포켓몬데이에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인기투표 등을 진행한다고 해요. 올해는 어떤 이벤트로 포덕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기대돼요😊

 

2월 27일(월) #MWC 2023📱

 

MWC Barcelona 2023 - Themes / 출처: GSMA 유튜브

세계 3대 IT전시회이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모이는 말 그대로 세계 최대의 모바일 박람회 MWC(Mobile World Congress)가 2월 바르셀로나에서 개최 예정이에요. LG U플러스삼성전자SK텔레콤 등의 국내 대기업과 구글, 화웨이, 샤오미 등의 글로벌 기업도 참가하는 박람회에서는 기업들이 가지고 있는 신기술과 앞으로 출시될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이기도 해요.

 

📱MWC 2023 자세히 알아보기📱

 

2월 28일(화)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3🏆️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3 어워드'가 돌아왔어요! 올해로 36회를 맞이한 스파이크스 아시아 어워드가 코로나로 인한 3년 만의 공백을 깨고 싱가포르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 예정이라고 해요. 

 

출처: 스파이크스 아시아 공식 홈페이지

 

오랜만에 오프라인에서 개최되는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3 어워드는 크리에이티브 이커머스 어워드를 크리에이티브 커머스 어워드로 변경하고, 미디어 어워드 내에 '코 크리에이션 오브 브랜디드 IP' 카테고리를 신설하는 등 재정비를 진행했다고 해요.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3은 2월 28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되며, 어워즈의 마지막 날인 3월 2일 수상작 발표가 있을 거라 해요.

 

🌱 캘린더에 대한 제안, 좋은 의견이 있다면 언제든 환영!  

한발 빠른 캘린더 2023년 3월호로 또 만나요! 🌱

Posted by HSAD